본문 바로가기
먹는 행복/카페 & 베이커리

서면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 #쉽커피 SHEEP COFFEE

by YUUNG 2022. 5. 1.

맛있는 빵과 함께 커피를 먹고 싶어서
지난 주말에 부산에서 방문했던 쉽커피
빵과 커피가 모두 취향 저격이었어서 후기를 남겨본다


따사로운 햇살이 가득했던 지난 주말 부산
부산 여행 숙소로 롯데호텔에서 하루 지냈었는데 다음날 아침 점심을 먹기 전 커피 수혈을 위해 쉽커피를 찾았다


쉽커피 SHEEP COFFEE
부전역과 서면역 사이에 위치해있으며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7번길 51
운영시간: 오전 10시 부터 10시
(금/토는 저녁 11시까지)




들어가기 전 부터 인더스트리얼 감성이 느껴 졌던 쉽커피 외관 모습


가지런하게 맞이해주는 다양한 베이커리 빵들.
오전 11시 전에 방문했어서 아직 조용한 카페 모습이었다
갓 구운 빵들이 계속 나오고 있어서 카페 내부 빵냄새가 정말 좋았다 (빵만 보면 입고리가 올라가고 기분 좋아지는 타입.....🫣)


맘 같아선 정말 다 먹어보고 싶었던 먹음직스러운 빵들
쉽커피의 시그니처 빵인 은하수 빵 부터, 갖가지 쿠키,
소금빵, 파이 및 치아바타 샌드위치 까지-


점심 먹으러 가는 길에 잠시 들른거라 흥분을 가라앉히고 가장 먹고 싶었던 카스테라 빵으로 골랐다

쉽커피 커피 메뉴판

빵과 함게 먹을 아이스 커피도 주문하기


쉽커피는 빵과 커피를 편히 즐길 수 있도록 자리도 꽤 많은 편이었다. 통유리창 앞 자리부터 안쪽 내부에 포근한 쇼파 좌석 까지~! 그리고 야외 옥상 테라스 자리도 있다고 하는데 바깥에 나가보진 않았다

아메리카노 4,500


커피 일회용잔의 귀요미 스마일 페이스

카스테라 빵 5,000


보슬보슬한 빵가루와 쫀득한 빵
🫶🏻
처음에 남편이 한 입 먹어보더니 안에 떡이 들어있네!? 라고 할 만큼 빵자체가 정말 쫀득한 느낌이었다
자세히 보고 먹어보니 떡은 없었고
식감이 쫄깃하니 좋았던 빵


달콤하고 진한 커스타드 크림이 가~득~ 들어있었다
진하고 부드러운 커스타드 크림을 한 입 배어먹으면 정말로 행복쓰
쫄깃 담백한 빵과 잘 어우러졌던 크림, 거기에 커피와 함께 즐기니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서울로 이 빵 포장해 가고 싶을 정도ㅎㅎㅎㅎㅎ
맛있게 먹고 마시며 점심 먹으러 출발
전포동 서면역에서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 찾으신다면 쉽커피 추천합니당

#내돈내산 #서면카페 #쉽커피


BYE BYE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