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행복/맛집

양재시민의숲 피자 맛집! 도프파자 베이커스

by YUUNG 2022. 8. 28.


날 좋은 날에 친구들이랑 양재시민의숲 피크닉🥰
돗자리 펴고 친구들이랑 간단히 피맥하기 위해 양재시민의숲역 근처 도프피자를 찾았다


뉴욕 스타일 피자 클럽 - 도프피자 베이커스



🍕🍕🍕🍕🍕


평일에는 오전 11시반 오픈,
주말에는 오후 12시 오픈이라고 해요
(오후 3-4시는 브레이크타입)

오후 12시를 살짝 넘어서 도착한 도프피자


메뉴는 키오스크로 고르고 주문해줍니당
메뉴 나오자 마자 테이크아웃해서
양재시민의숲으로 고고륑



친구들이랑 나눠먹으려고 홀피자로 샀다
커~다란 슬라이스 조각 피자 6조각으로 이루어진
도프베트스셀러 피자(41,500원)

테이크아웃으로 포장해서 나들이가서 먹기 딱 좋다




친구들이랑 맛있게 먹은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남편이랑 불금 콧바람 쐬러 다시 한 번 들렀다 후후

피자를 넘 좋아하는 내가 딱 좋아하는 서타일의 도프피자 재방문!


치폴레 타코스 조각 피자



멕시칸 스타일의 치폴레 타코스 피자
고수을 못먹는 나는 고수 다 골라서 빼네기🤪


바질 그리너리 조각피자 7.8
도프 부쳐스 조각 피자 7.8
트러플 프렌치프라이 8.8



조각 피자 한 조각도 큰 편이라 양이 적지 않다
이 날 배고프고 삘 받아서 둘이서 이렇게나 많이 시켜서 다 먹어부러따ㅎㅎㅎㅎㅎㅎ



귀여워서 그냥 찍어본 컷팅 나이푸


저녁에 방문하니 확실히 피맥하는 사람들이 많고 힙한 분위기가 뿜뿜이었다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저녁에 피맥하면서 데이트 하기도 좋을 듯 😍

오늘도 자알 먹었습니다
#내돈내산 #도프피자


BYE BYE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