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베이지골드 🫧🤍💍 #내돈내산

by YUUNG 2023. 1. 17.

나이가 들수록 작고 반짝이는 것에
관심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나 보오....
요즘 꽂힌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회사에서 몇명이 코코크러쉬 반지를 끼고 다니는데 정말 넘 이뻐서 항상 관심있게 보던 반지인데
마침 현백 판교에서 팝업스토어 연다는 소식을 듣고 주말에 남편이랑 다녀왔다.


오랜만에 방문한 현백 판교... 맛집이 엄청 많이 생겼더라 간 김에 이것 저것 사고 구경하면서 엄청 많이 먹고 돌아옴ㅋㅋㅋㅋ 샤넬 코코크러쉬 팝업 행사는 1층 중앙광장 쪽에서 진행하고 있었다. 미리 예약 후 방문해서 수월하게 시간 맞춰 입장할 수 있었다. 코코크러쉬 콜링 부스라고 해서 공중전화 부스에서 내가 선호하는 스타일 진단(?)을 받은 후 프로모터 오빠야들 안내에 따라 자리에 앉아 이런 저런 코코크러쉬 종류 반지들 직접 끼워보고 상담받았다.

코코크러쉬 시그니처 라인이라고 할 수 있는 스몰 사이즈 베이지골드 모델로 마음 속에 이미 정해두고 갔었다

 

 

 

 

 

넘므 예쁜 코코크러쉬 스몰 베이지골드....

 

 



예물반지로 받은 다이아와 함께 끼기엔 화이트 골드가 더 잘 어울리는 듯 해서 고민했지만 그래도 나의 원픽인 베이지 골드 색상으로 픽했다



가서 이것 저것 착용해보니 미니 사이즈도 같이 레이어링 하기에 넘므 이뻤고.... cc로고처럼 미니가 두개 겹쳐있는 제품도 정말 예뻤는데 가격대가 더 높기도 했고..
첫 입문은 스몰 사이즈로 하고 싶어서 스몰로 마음 정함!


가격은 430만원
정말 넘 비싸지만 18k 제품이고
무엇보다 정말 영롱하고 포인트로 이쁘고....
나이들어서까지 오래오래 쓸 수 있기에 구매 결정
(베이지 골드 색이 골드 색상보다 가격이 살짝 높음
골드 색상은 가격은 조금 다르니 참고하세요)



제품은 팝업스토어에서 구경한 이후에 구매
매장 간 김에 발레리나 투톤 신발도 같이 구매했다 ...🤍
신발 후기는 나중에 따로 올려야지

 


영롱한 샤넬 코코크러쉬 언박싱 💫💫💫💫


반짝반짝한 퀄팅 디자인

색상은 여리여리한 골드가 감도는 베이지골드
골드 색상과 비교하자면
로즈골드와 유사한 색상이라고 보면 된다



엄지에 끼면 딱 맞는 사이즈로
50과 51중 51사이즈로 구매했다
완전만족🫧🤍💍.....🤍 출산을 앞두고 있어 손가락 마디가
조금 더 늘어날 수 있어 딱맞는 사이즈 보다는
살짝 여유있는 51로 했는데 편안하게 맞아서 좋다

2022년 한해를 보내며 선물한
나를 위한 금융치료...
샤넬 코코크러쉬 사고 한동안 정말 업텐션이었다눙
데일리 반지로도 부담스럽지 않고 심플하니 딱이다
남편 고맙다🙈🤍

 


SEE YOU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