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수동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오우드 OUDE

by YUUNG 2023. 2. 3.

데이트하러 오랜만에 방문한 성수동!
원데이 클래스 하러 방문했는데 방문하기 전 카페에서 간단하게 빵 먹고 가려고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를 서칭하다가 맛있어 보여서 오우드 카페를 방문했다



통창문으로 되어 있어 시원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층고가 높고 내부가 생각보다 널찍하고 앉을 공간도 많이 있었다.
주말 오전 시간이라 한산한 모습
들어가자마자 우리를 반겨주던
여러 베이커리 디저트들🫶🏻


소금빵을 비롯한 다양항 베이커리 종류가 많고
여러 종류의 케익도 많다



카페 오우드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크로넛!
크로플 베이스의 도넛을 크로넛이라고 하더라ㅎㅎㅎㅎ
피스타치오, 크림치즈, 초코, 커스터드 등 먹음직스러운 크로넛도 종류가 넘 많아 고르기 힘들었다 다 먹고싶쟈냐



초콜릿 푸딩 + 하겐다즈


고심 끝내 고른 디저트는
부라우니와 커스터드 크로넛💞
브라우니를 초코렛 푸딩이라고 부르더라
케익이 맛있어 보여 주문했는데 달콤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한 스쿱 함께 나와서 기부니가 좋았다>_<



시원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진한 초코의 조화,,,🤤



그리고 함께 주문한 커스터드 크로넛
바삭한 도우와 달콤한 커스타드 크림이 잘 어우러져
커피와 함께 먹기 딱 좋은 메뉴이다
커피와 함께 즐길 맛있는 디저트가 많은 카페 오우드
테이블 간격도 널찍하고 편하게 수다떨 수 있어서
데이트하러나 친구들이랑 방문하기
좋은 카페로 추천이다


SEE YO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