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행복/맛집

[과천/정부청사역 파스타] 라온식탁 - 뇨끼 맛집

by YUUNG 2023. 5. 7.

평일 점심 친전엄마 찬스로 아이를 엄마께 부탁하고
친구들이랑 맛난 점심을 먹기 위해 라온식탁을 방문했다

동네 사는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추천한 이탈리안 맛집
뇨끼와 파스타 먹으러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다

라온식탁 위치는
과천 정부청사역 11번출구 쪽 파리바게트 건물 3층
(과천에 살면서 요 건물에 파스타집이 있는줄 몰렀던 사람 나야나ㅋㅋㅋㅋ 친구 덕에 요 건물을 올라가 봅니다)


라온식탁
open 11:30
close 21:00
break time 15:00-17:30
+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방문 시 참고하세요


한 켠에 디피 된 와인병
저녁에 방문해서 먹을 땐 와인 한 잔 기울여도 좋을 듯

메뉴판

라온식탁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뇨끼와
파스타 그리고 리조또 하나씩 주문


식전빵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기본 식전빵
바게트 위에 토마토 소스 & 치즈가 올려져 나온다


크림 감자 뇨끼 15.0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 뇨끼
겉은 바삭 안은 쫀쫀해서 부드럽고 쫄깃~~~~!~!
크림 소스는 적당히 꾸덕하고 꿀을 넣었는지 달달해서
소스도 정말 맛있다💟


라구소스 리카토니 16.5


넙적 파스타면 먹고 싶어 시킨 파스타메뉴
다진고기+토마토 조합의 라구 소스와 어우러진 파스타 메뉴

트러플 소스 리조또 16.0


리조또도 크림 베이스 메뉴로 선택
버섯이 가득했던 트러플 소스 리조또!!!
트러플 소스 맛도 진해서 요것도 맛이 아쥬 좋았다
계속 손이가요 손이가는 맛😜



하루종일 육아만 하다가 오랜만에 친규들 만나서
맛있는 음식도 잔뜩 먹고 수다수다 떨고
아주 기분좋은 하루였다
맛있는 동넷 파스타 맛집도 알게됐으니 다음엔 남편이랑 방문해서 와인 한 잔 하고싶다 흐흐


날씨가 정말 좋아서
반팔 입고 돌아다닐 날씨ㅎㅎㅎ
달달한 커피 한 잔 씩 사서 양재천 산책하기로 했다

힐스테이스 상가 새로 오픈해서
새로운 카페들 많이 생겨서 좋드라

달달한 크림 커피 사들고 양재천 산책하면서
점심시간 알차게 마무으으으리🤍

오늘도 자알 먹었습니다
SEE YOU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