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행복/카페 & 베이커리

양재/매봉역에서 브런치 즐기기! 카페 비밀 be.meal

by YUUNG 2020. 12. 22.

 가족 식사 약속이 있어 동네의 조용한 브런치 가게를 찾았다. 코로나로 인해 상황이 여의치 않아 카페에서는 테이크아웃 밖에 안되는데, 다행히 매봉역에 브런치 가게를 찾게 되어 점심 식사 겸 카페 비밀을 찾았다.

양재천 근처 매봉역 카페 거리에 위치한 카페 비밀.
카페 비밀은 시크릿의 비밀이 아니라 be meal 이라는 의미를 갖는 카페이다.

눈이 많이 오던 날이라 동네긴 하더라도 운전을 해서 갔고 카페 비밀은 주차가 가능한 카페이다. 카페 규모가 크진 않아서 주차 가능한 차는 2대정도여서 사람 붐비는 타임에는 주차 불가할 수 도 있은 참고하세용

카페 비밀 외관

 


카페 비밀은 별도 예약은 따로 되지 않아 부모님이 주차할때 빠르게 들어가서 자리를 스캔했다. 다행히 이른 점심 시간이라 내부가 한적했고 널찍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베이커리가 기본인 카페 답게 여러 빵 종류를 판매하고 있다. 빵도 먹음직스러웠지만 이 날은 브런치를 먹기 위해 방문한거라 빵은 패스하고 브런치 메뉴로 주문했다.


커페 비밀의 거의 모든 메뉴 주문해버리기ㅎㅎ
부모님은 따아, 우리는 아아! 취향에 맞는 커피와 함께 먹음직스러운 브런치 매뉴가 나왔다 :)


12.5 토마토 부라따치즈 샐러드

 

11.5 클래식 까르보나라



11.0 에그 스크랩블과 트러플 크로와상



7.5 데일리 스프

스프 종류는 오늘의 스프여서 날 마다 메뉴가 다른데, 이 날의 스프는 옥수수 스프였다.

 스프와 함께 먹는 바삭 바삭한 크로와상도 함께 주신다.

전반적으로 모두 만족스러웠던 카페 비밀 식사 메뉴.
오랜만에 가족들과 진지토크 이야기 나눈 날이었는데, 음식도 음식이지만 카페가 소란스럽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여서 마음에 들었다.
커피 다 마신 후 1천원 내면 리필도 해줘서 좋았다ㅎㅎㅎ

동네에 살면서 브런치 커페는 많지 않아 아쉬웠는데 이번에 처음 카페 비밀을 발견하고 방문하게 되어 만족스러웠다. 앞으로 동네에서 친구들과 브런치 먹을 때에 자주 찾을 것 같은 카페이다😊 날이 춥지 않았더라면 식사 후 양재천 산책 했어도 좋았을텐데 이날은 눈도 오고 정말이지 추웠다 덜덜덜

코로나 때문에 카페 갈 수도 없는 요즘. 사막의 오아시스 처럼 이런 브런치 카페가 귀한 요즘이다. 부디 모두 건강 유의하면서 건강히 지내고 코로나가 사라지면 2021년 초에는 바깥 구경 마음 놓고 할 수 있으면 좋겠다. 오늘도 아주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SEE YOU -

 

 

 


카페 비밀(be.meal)

주소: 아래 지도 참고

전화번호: 02-577-5180

영업시간: 매일 09:00~19:00

별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