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한 페이지/여행

[프랑스 파리] #3 에펠탑 근처 맛집 Le Presles

by YUUNG 2023. 7. 26.
Restaurant Le Presles

영업시간: 오전 8시~오후10시 (토/일요일 휴무)

 

파리 여행 셋째날이자 마지막날

오전 밝은 에펠이를 눈에 담고 근처 산책할 겸 에펠탑 근처에서 아점을 먹기로 했다

남편이 열심히 구글맵 보더니 찾은 맛집 Le Presles 에 가 보기로

 

밤 에펠이도 이쁘지만 개인적으로 화창한날 낮 에펠이가 더 이쁘더라

푸릇푸릇 나무 사이로 존재감 뿜뿜 에펠탑

오전부터 에펠탑 꼭대기로 올라가는 입장 줄이 에펠탑 근처에 어마하게 많았다

온갖 나라에서 온 관광객들의 줄이 어마어마했음

 

에펠탑을 뒤로하고 레스토랑 방문

미리 결제 왕창해둔 티켓이 남아서 도보로 갈 수 있었지만 우리는 버스를 이용했다ㅎㅎ

 

프랑스 와서 아직 어니언 수프를 안먹어봤는데 마침 요 집에서 팔길래 잘됐다 싶었음

 

 

현지인들은 테라스 자리를 선호하지만

테라스 자리에는 이미 많이 앉았고 내부에서 조용히 식사하기 위해 안쪽에 자리를 잡았다

배고파서 빠르게 메뉴 스캔 후 식사 메뉴 주문.

물은 탭워터로 달라고 했다 (스파클링워터나 에비앙 같은 생수는 유료, 탭워터는 무료다)

 

짜잔 ! 

주문한 어니언 스프와 스테이크 >_<

다시 봐도 또 먹고 싶은 비주얼

 

 

 

따끈한 어니언스프!!!!!

스프 아래에는 빵이 베이스로 깔려있고 그 위에 달달하게 익혀진 따끈한 양파가 올려진 스프이다

어니언 스프에 빵이 들어가는줄은 몰랐는데 그렇구나

 

스프와 같이 주문한 스테이크<3

감자튀김이랑 샐러드가 같이 나온다

 

찹찹찹

넘 맛있었다 기대했던 어니언스프 보다는

스테키가 기대 이상이었다

 

스프가 10유로인데 스테이크가 17유로

가성비로는 스테이크가 짱인듯

 

그래도 두 메뉴 다 넘 맛있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여유롭고 한적하게 에펠탑 근처에서 기분 좋게 식사한 곳 추천추천입니당

 

BYE BYE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