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

모니카비니더 남자 팔찌, 바하 맨즈 구입기

by YUUNG 2020. 7. 5.



모니카비니더 남자 팔찌, 바하 맨즈 구입기
기념일을 맞이하여 남자친구 팔찌를 사주고 싶어 알아보다가 꽂힌 바하 맨즈 라인

모니카비나더는 평소에 내가 좋아하는 영국 주얼리 브랜드로 깔끔하고 볼드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브랜드이다. 남성용 라인으로는 리니아, 바하 맨즈 이렇게 두 거지로 라인이 많지는 않으나 제품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쁘다.

아이템을 정하고 후기를 찾아보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남자 라인은 후기가 너무 없더라....
결국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실물을 보고 바로 구입했다. 나와 같이 해당 재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후기를 남긴다 :)



위 사진은 모니카비나더 코리아 공식 몰에서 캡쳐한 것으로 소비자가격은 43만8천원이다.




매장애서 직접 실물로 본 맨즈 라인.
모니카비나더의 대표 팔찌는 사실 위의 리니아 컬렉션이 가장 유명하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성용은 끈 색상이 굉장히 많이 남성용과 커플 팔찌로 많이 찾는 아이템. 맨즈 리니아 라인은 위 사진인데 타입은 실버바 + 블랙/네이비/올리브/자주색/갈색 끈 이렇게 있으며 실버바 말고는 로즈골드 바로 된 타입도 있다. 로즈골드 바 타임은 검정색 끈 디자인만 있음.



요즘 남자들 사이에 메탈 팔찌가 유행하는 듯 하여 맨즈 바하로 구매하려고 했으나 심플한 리니아 팔찌도 이뻐서 매장에서 엄청 고민했다ㅎㅎ 리니아 팔찌는 가격도 20만원 초반으로 바하 보다 훨씬 저렴했기때문

리니아는 캐주얼한 느낌이라면 바하 맨즈는 더 볼드하고 전체 은으로 되어 있어서 정장에도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착용시 포인트가 확실히 될 것 같았다.


사실 송승헌님이 바하 맨즈 착용한 사진을 보고
바하 맨즈로 최종 결정 후 바로 구매했다ㅎㅎㅎㅎ

게다가 내가 구매할 때 오프라인 매장에서 썸머 세일이 진행되고 있어서 공식 소비자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 쿠쿠


구매 후 쇼핑백샷ㅎㅎㅎ
고민할때 같이 고민해준 친구에게 감사를,,,!!!



남치니에게 전달식
카페에서 언박싱했다
두구두구두구



짠~! 바하 맨즈 착샷!

메탈 시계와 함께 차니 넘 잘 어울린다
혹여나 너무 튀어서 부담스럽지 않을 까 했는데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다
메탈 뿐 아니라 가죽 시계랑도 잘 어울릴듯😊


단독으로 차도 이쁘다
여름에 반팔이랑도
가을 겨울엔 긴팔 셔츠랑도 잘 어울릴 것 같다
선물 전달식 대성공😊


선물은 주는 사람도 받은 사람도 기분이 좋은 것 같다. 앞으로 이쁘게 잘 착용하길 바라며~~~


BYE BY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