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

현대리바트 화장대 후기 * 엘로이 소형 화장대 #내돈내산

by YUUNG 2020. 10. 26.


최근 이사 한 김에 평소에 갖고 싶었던 화장대를 구매했다. 지금까지는 그냥 서랍장 위에 거울 올려두고 임시 화장대를 썼었는데, 새 방과 어울리는 화장대를 구입하기로! 오늘의집 어플과 한샘 등 여러 곳 스캔하다가 현대리바트 쇼룸 구경하다 발견한 엘로이 화장대를 보고 크기, 디자인은 물론 가격도 나쁘지 않아 바로 구매하였다. #내돈내산 찐 후기~!


현대리바트 엘로이 600 소형 화장대


구경갔던 현대리바트 쇼룸은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곳이다. 가구점들이 많이 모여있어 이사를 준비하며 엄마랑 몇 번 방문하여 구경했던 곳.

내가 찾던 화장대의 조건은 아래와 같았다.
-방과 어울리는 화이트 무드
-컴팩트한 크기
-적당한 화장품 수납
-깔끔한 디자인 (번잡스러운 조명, 불필요한 서랍X)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내가 원하던 조건과 제법 맞아 떨어졌던 귀여운 엘로이 화장대
크기: 626 * 495 * 761mm


수납 공간은 별도의 서랍이 아닌
화장대 자체적으로 뚫린 공간에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토너, 스킨케어, 헤어 에센스 등의 길쭉한 제품 뒷쪽 공간에 수납하고 납작한 기타 메이크업 제품은 앞쪽에 둘 수 있도로 ㄱ자로 디자인 된 화장대이다.


사용하지 않거나 집에 손님이 올 때에는
거울 뚜껑을 닫아 지저분한 공간이 보이지 않도록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는게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방에 별도의 책상이 없는데 필요시에는 책상 겸용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안쪽에 동그란 구멍이 뚫려 있는데 헤어드라이기나 고데기 사용 시 선을 플러그에 꽂도록 뚫린거도 맘에 들었다.



가격은 33만9천원이지만 추석 전후 할인을 진행하고 있던 터라 할인 받은 가격으로 살 수 있어 좋았다 :)

오늘의집 어플에서도 아기자기한 화장대가 많았는데, 가격적인 면에서는 리바트 제품이 가격대가 있었지만 한 번 사면 오래 쓸 예정으로 구입한거라 더 견고하고 튼튼해보이면서 브랜드도 있는 요 아이로 최종 결정했다.



쇼룸에서 화장대 의자로 사용하기에 좋은 체어도 발견해서 함께 구입. 요 의자는 의자 뚜껑이 열리는 수납형 의자다. 안쪽에 양말 등 잡다한 물건 수납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나는 고데기, 노트북 등을 넣어 사용중이다ㅎㅎㅎ 색상은 브러운과 베이지가 있다기에 나는 베이지로 샀다.




짜잔- 실제로 사용 중인 내 화장대와 수납형 의자
화장품 관련 일을 하고 있어서 화장품이 엄청 많은 편이다.

의자도 대만족^^
폭신해서 사용하기 좋고 안에 수납이 가능해서 주변을 깨끗하게 정리하며 사용 가능하다.
앞으로 오래 오래 깨끗하게 잘 사용해야지이이~!

BYE BYE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