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한 페이지/웨딩

잇츠카드 청첩장 - 귀여운 일러스트 청첩장으로 추천! #내돈내산

by YUUNG 2021. 8. 31.

결혼 준비의 마무리 단계로,
청첩장 주문을 마쳤다.

샘플은 세 업체에 신청해 받아보았는데
잇츠카드가 가장 정성스럽고 세심하게 샘플을 보내주어 가장 마음에 들었다 :)

샘플도 기분 좋게 정성들여 발송해주신 느낌
업체 먼저 선정 후
샘플로 온 디자인 말고
다른 디자인도 둘러보다가
신상 디자인으로 가을 컨셉 디자인이 출시되어 해당 모델로 주문했다.

(이 디자인은 샘플 따로 안 받아보고 바로 질러버림ㅎㅎㅎㅎ)



가을에 결혼하는 우리에게 딱 잘 맞는 디자인.
깔끔하면서도 포인트 되는 일러스트 그림이 담긴 디자인으로 마음에 들었다.
단풍 포인트의 오렌지 색감도 마음에 쏘옥

디자인 선정하면 끝이 아니라 가장 중요한 내용을 고민 후 결정해야한다.
요새는 사실 내용에 큰 의미를 두지 않아서 샘플로 올라온 수많은 버전 중 하나를 골라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
내용은 우리 커플에 맞는 내용으로 담고 싶어
남자친구, 엄마와 상의하여 신중하세 정했다.

내용과 더불어 혼주 성함, 웨딩홀 위치 등 몇가지 정보만 기입하면 된다.



초안 확정 후 인쇄 확정을 하면 2-3일 안에 인쇄본이 도착한다. 실물로는 처음 보는거라 기대반 걱정반으로 택배를 기다려 받았는데, 결론적으로 찰떡 같이 마음에 들었다는🧸🤎

청첩장을 받아 보니 결혼 준비 마무리가 되어가는게 실감 나더라.




열심히 접어서 청첩장 나눠줄 준비하기
코로나 때문레 청첩장 부수 많이 찍지는 않았고
200부+여유분으로 30장 주문했다ㅎㅎ
총 230부!



동봉된 스티커는 여러 종류가 포함되어 있다.

소중한 당신을 초대합니다
초대합니다
INVITATION


청첩장 디자인과 잘 어울리는
베이지색 봉투도 마음에 들었다
색 조합 구웃🧸🤎



그나저나 코로나라 다 돌릴 서 있을 지 모르겠다ㅠㅠ
정말 코로나 네이놈 너무 밉다ㅠㅠ
이시국에 결혼을 하게 되어 너무 속상하지만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상황에 맞게 잘 준비해나가야지…!

모바일 버전까지 맘에 들었던 #잇츠카드 #이츠카드
청첩장 고민하시는분들에게 추천이욥


BYE BYE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