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한 페이지/웨딩

W3 웨딩밴드 최종 픽! 청담 예물샵 다베로 웨딩반지 계약 후기

by YUUNG 2021. 2. 14.

웨딩홀과 스드메 계약도 마쳤으니, 다음 단계는 바로 웨딩밴드...!!! 웨딩반지는 보통 촬영 전에 모든 준비를 마쳐야 리허설 촬영 시 반지를 끼고 촬영 할 수 있다.

작고 반작이는 웨딩링... 우리는 원래 커플링이 없었어서 우리의 첫 커플링이자 웨딩반지를 고르기 위해 처음에는 백화점 브랜드 위주로 돌며 투어를 돌았다.

티파니, 까르띠에, 부쉐론, 반클리프 등 백화점 명품 브랜드들은 역시나 가격이 어마어마 했다. 백화점 브랜드 중 가격대가 낮은 브랜드는 골든듀 정도인데 디자인이 썩 딱! 마음에 들진 않아서 청담 예물샵을 방문하게 되었다.


사실 청담 예물샵에 대해 1도 아는게 없는데, 일전에 팔로우 하는 유튜버가 이 곳에서 커플링을 맞춘 영상을 보고 처음으로 알게된 곳이 바로 청담 다베로. 반지가 유니크 하고 세련되어서 웨딩링 맞춘다면 나도 가보고 싶다~~ 라고 막연하게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웨딩 반지를 둘러볼 시기가 와서 미리 예약 후 상담 일정을 잡았다.

더보기

청담동 웨딩 밴드 - 다베로 (DAVVERO)

 

 
드레스샵, 메이크업샵 들이 모여있는 청담 어느 골목에 위치한 #다베로
아래의 dar빌딩 2층으로 찾아가면 된당


다베로 외관


이동하며 열심히 찾아본 다베로 웨딩밴드 컬렉션
디자인 브랜드이다 보니 확실히 정말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였다. 다 넘므 이쁘쟈냐.....

 

 

 

 
물결 무늬로 디자인된 비트윈 라인과 세라믹으로 포인트되는 디자인이 가장 대표적인 라인인 듯 했다.

 

 

다베로 입구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볼 수 있는 고급미 뿜뿜 풍기는 다베로 입구 모습. 심장이 선덕선덕~~~!



내부 역시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갔기에 정말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었다.


출처: 다베로 인스타그램

 


위 디자인을 보고 간 터라 이러한 세라믹 디자인과 포인트 가드링 등 여러 컬렉션을 찬찬히 둘러보며 이리저리 매칭해 보며 상담을 이어갔다.



정말 너무나 영롱쓰......
클래식한 반지 다베로 컬렉션

디자인 별로, 두께별로, 색깔별로 세련되고 이쁜 디자인이 정말 많았다. 그리고 상담해주신 팀장님이 정말 친절하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너무 잘 상담해주셔서 상담하면서 다베로에 점점 빠져들게 되었다눙


세라믹 포인트의 웨딩반지도 정말 정말 예뻤지만
남자친구와 같이 이것 저것 실제로 해보니 시그니처 물결무늬 디자인의 비트윈 라인이 정말 매력적이었다.
흔하지 않지만 포인트가 확실히 되는 디자인이었고,
나와 남자친구 손에도 찰떡으로 잘 어울려서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다.

가드링은 원래 전혀 생각이 없었는데 알고보니
다베로가 진짜 가드링 맛집...✨
반짝이는 가드링을 함께 끼니.. 보다 여성스럽고 단아하고 반짝이고.. 넘 마음에 들쟈냐...


원래는 정말 견적만 알아보러 방문했었는데,
실제로 보니 찰떡으로 마음에 들고 + 상담해주신 팀장님이랑도 합이 잘 맞고 혜택이 좋아서
큰 마음 먹고 당일 계약을 진행했다.

 계약 후 사진 찍은 우리의 최종 pick 🖤


다베로 베이직 비트윈 라인으로 선택했고, 번짝이는 가드링도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남자친구는 레몬골드, 나는 로즈골드 색상으로 14k 소재로 진행.
가드링의 작은 알들은 다이아로 선택.
생각해둔 견적을 넘어서긴 했으나 후회 없었다
마음에 쏘옥! 영롱햇💫💫

 

 


계약한 반지는 웨딩촬영 날에 맞추어 받기로 했고, 웨딩반지 가봉은 다음 방문 시에 진행하기로 일정을 잡았다. 인그레이빙도 진행해주신다고! 문구를 생각해서 반지 가봉 때에 말씀드리기로 했다.

 
계약하고 나면 이렇게 이쁜 봉투에 계약서와 영수증을 곱게 담아 빨간 로고 스티커를 붙여주신다. 봉투 마저 고급져..! 이쁘닷


우리의 첫 커플링이자 웨딩링💍
어서 나의 반지를 받아 보고 싶다.


SEE YOU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