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한 페이지/웨딩

W5 스튜디오촬영 - 피오나 스튜디오 & 정샘물 스튜디오(D-135)

by YUUNG 2022. 1. 16.


두근두근 웨딩촬영 날
결혼식이 끝난 지금 다시 기억을 꺼내어본다

웨딩촬영 스튜디오로 여러 곳을 두고 고민 하였다.
또래 예신들 사이에서 아주 유명한 몇몇곳은 사진 아웃풋은 정말 이쁘지만, 너무 유명한 곳이다 보니 여기저기에 정말 너무 많이 보여서 흔한곳에서 촬영하고 싶지는 않았다(마리, 클로드유 등)

샘플앨범 찬찬히 살펴본 뒤 고른 나의 pick은 #피오나스튜디오

메이크업은 정샘물에서 진행하였다.
촬영일이 평일이라서 오전 일찍 방문한 샵은 조용한 편이었다. (샵에는 초생얼 상태와 샴푸로만 머리 감은 후 방문)


대충 원하는 스타일을 캡쳐해갔던 터라 쌤들과 논의하여 어울리는 스타일을 골라 빠르게 진행되었다.
나는 내가 원하는 물결 펌 웨이드 베이스로 머리를 진행했다 :)
-샵 가시기 전에 원하는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을 꼭 미리 생각해서 가세요

예비신랑의 경우 원하는 스타일을 생각해두고 가진 않았는데 이렇게 설문지를 통해 고를 수 있어서 좋았당



샵에서의 준비 순서는
머리 기본 손질 및 스타일링 작업 > 페이스 메이크업 베이스 > 담당 쌤의 색조 메이크업 > 드레스로 갈아입기 > 헤어 완성 > 메이크업 마무리 로 진행되었다

비가 주룩 오던 날이라 시무룩했는데
오후부터는 개어서 너무 다행이었다는…!
흐린 오후에는 스튜디오 실내 촬영 먼저 진행하고 오후에는 옥상씬을 찍으러 나갈 수 있었다 야호-


 


플래너님이 찍어주신 사진들*-_-*

실내 세트씬- 야외 로드씬 - 옥상씬
순서로 촬영이 진행됐는데 순서는 날씨나 상황에 따라
실장님과 상의하면서 조정된다


따로 헤어변형 추가 진행은 하지 않았는데
기본적으로 머리 푸르고 올리는건 이모님이 해주신다👍🏻

드레스와 배경에 따라 포토 실장님이 헤어나 장신구 등을 추천해주시고 의견도 물어봐주신다
그때마다 잘 맞춰서 준비해주신 이모님


중간중간 열심히 셀카도 찍어야쥬



최정본 사진 일부

정말정말 현장 분위기 원본셀렉 수정본까지 모든 과정이 만족스러웠던 피오나스튜디오~🙈🤍
열성적으로 찍어주긴 실장님께 감사드린다


원본 사진 픽 할때 맘에 드는게 너무 많고 포기할 수 없던 컷이 많아서 추가비용을 많이 내고 사진을 고르게 되었다. 추가할땐 고민도 많이 했지만 모바일 청청장 뿐 아니라 식전영상 등에 다양한 사진이 필요해서 잘한 선택이었다. (한 장 도 포기할 수 없어욘,,,,)

덕분에 알찬 구성으로 모바일 청첩장과 식전영상을 만들 수 있었서 좋았다^^


즐겁고 행복한 기억으로 가득한 스튜디오 웨딩촬영
공주놀이는 즐거워… 끝나서 아쉬울 뿐ㅎㅎㅎ

이상 스튜디유 촬영 후기였습니당
BYE BYE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