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한 페이지/웨딩

W7 프로포즈 맛집 : 남산타워 #엔드릴 레스토랑<3

by YUUNG 2022. 4. 29.


남산타워 꼭대기 레스토랑, 엔그릴에서의 행복했던 시간
리뷰 남기고자 한다
행복했던 시간 = 프!로!포!즈!


작년 결혼을 한두달 남은 시점에서 받았던 프로포즈.
결혼식 거의 앞두고 했으니 의무감이었겠지만(?)
그래도 넘 좋았다 헤헤


날씨가 유난히 정~말 좋았던 가을날 주말
남산 타워를 찾았다

서울사람이라 오히려 남산은 거의 가본적이 없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남산
벚꽃 구경 온 적은 있어도 타워 안쪽으로 들어간적은 이 날이 처음!


N서울타워(남산타워)에 올라가기 위해서 입장권 끊어야하는데 예약을 미리 해둬서 엔그릴 식사예약 리스트 확인이 되면 별도 추가 비용은 없다

리스트 확인 후 받은 남산타워 탑승권


엘레베이터 타러 가는 길에 이렇게 미디어 전시관이 마련되어 있다


N서울타워 5층 전망대 뷰
청명한 가을 하늘

엔그릴은 예약한 딱 정시가 되어야 갈 수 있어서
미리 도착하면 전망대에서 시간을 보내다 올라가야 한다



예약 시간 기다리면서
기념으로 1층 엘레베이터 앞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
액자형태로 제작했다 #프로포즈데이기념

전망대에 인화하는 공간이 있고 비용 지불하고 제작하고
둘러보다고 보면 금방 완성! 전망대 층도 잘 꾸며놓은 듯

예약 시간이 임박해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7층 엔그릴로 이동했다
두근두근 설레설레



엔그릴 입장하면 창가뷰 자리로 안내해주신다
시야가 뻥 뚫리는 레스토랑 뷰….🤍💫🪐


스파클링 와인으로 시원하고 달콤하게 스타트🌟


오늘의 엔그릴 코스요리 메뉴


직원분이 대략적인 코스와 컨셉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다 이때 스테이크 굽기나 메인 메뉴 골라주기

-> 오늘의 전체적인 코스 컨셉은
한국의 아름다운 먹거리 였다


스파클링 와인을 즐기며 엔그릴의 시그니처 창밖뷰를 즐기고 있었는데
아니 여기..... 정면에 바라보는 창문 틀 위치와 뷰가 살짝씩 바뀌는 것이...... 레스토링이 회전하는것이었다…
아무 정보 없이 갔던 상황이라 너무 신기해서 눈이 띠용!!!!♥

우와~~ 감탄을 연발하던 흥분을 가라앉히고
음식에 집중해보즈아

스파클링 와인과 귀염뽀짝 에피타이저


에피타이저는 광장시장의 먹거리들을 오마쥬한
에피타이저 메뉴였다


마약김밥/녹두빈대떡/육회를 떠올리게 하는
타르트와 크레커 =)

따끈한 식전 빵


버터도 깔쌈한 엔그릴
식전빵 바삭하고 쫄깃하고 따뜻했다

구절판
종로 생선구이 골목

동대문 닭한마리


남산 엔그릴



한우 셀렉션 스테이크 3종
안심, 채끝, 부태살 한우 스테이크



정말 부드러웠던 스테키..🤍
보통 코스 스테이크는 양이 적은데 엔그릴 코스는 양도 푸짐하게 제공된다


한우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여 먹는 레드와인..
날이 점점 어두워 지며 뷰가 더욱 더 무르익었다
분위기 끝장나는 엔그릴



이어지는 디저트 타임
마카롱와 마들렌
& 얼음 송송 아이스크림

그리고 커피나 차를 골라 마실 수 있는데
나는 따뜻한 아메리카로노 택했다




서빙하는 분이 가져온 건 검정색 까만 머그컵 두 잔 이었다. 아무 생각 없이 분위기를 즐기고 있었는데…. 그런데 컵에 뜨거운 물을 부으니…… 세상에나 마상에나…..
머그컵 아래부터 검정 부분이 그라데이션으로 점점 하얘지더니 사진처럼 프로포즈 문구가 등장 한 것….🥹❤️




그리고 이어서 직원분이 케익과 장미꽃을 주시는 것이다
쏘 감동…….❤️
정말 이 순간 너무 행복하고 감격스러웠다
놀라고 행복해서 눈이 땡글땡글해졌던 순간



남편이 준비한 선물과 진심이 담긴 편지도
나에게 전해 주었다
🫶🏻


앤그릴에서의 잊을 수 없는 행복한 하루
음식과 뷰, 분위기, 그리고 이벤트 까지 정말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고 완벽하게 즐기고 온 날이었다 게다가 날씨까지 완벽했어서
이것이 증맬 진정한 갓벽
🤍🤍🤍🤍🤍

특별한 기념일이나 프로포즈 등의 이벤트를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엔그릴 정말 왕추천 한다


BYE BY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