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한 페이지/웨딩

W6 골든듀 5부 다이아몬드 반지 D-135 구매/ D-105 반지 수령(블레싱듀)

by YUUNG 2022. 1. 18.

웨딩촬영하러 청담에 방문한 날이 마침 골든듀 패밀리세일 데이였다. 이런우연이! 해당 일자에 미리 예약하고 촬영이 끝나고 나서 다이아 반지 구매하러 #골든듀청담본점 을 찾았다.

골든듀는 국내 최고의 쥬얼리 제조 판매 브랜드이다. 부쉐론, 까르띠에, 티파니 등 유명 수입 브랜드에서 다이아를 구매하면 가격이 어마어마 하기 때문에 퀄리티는 비슷하지만 보다 합리적인 브랜드가 골든듀라고 생각한다.


웨딩링 구매 할 때 백화점에서 상담 진행했었는데 이후에 친한 언니 통해서 패밀리세일 소식을 접하고 초대되어
기분좋게 다녀온 후기 남겨본다.



골든듀 청담본점

 

골든듀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구매 상담은 본점 2층에서 진행되었다.
미리 팜플렛으로 판매 종류를 보고 갔던터였는데
실물 다이아반지를 보니 디자인마다 특색 있고
더욱 블링블링 이쁘더라✨


링 자체에 다이아가 박혀있는 디자인은 너무 화려해서 나에게 어울리지 않을 듯 하여 패스하고
내가 pick한 디자인은 #블레싱듀

블레싱듀 3부와 5부



블레싱듀는 심플하고 얇은 링에
(다이아가 네모 모양의 4개 발에 올려진 디자인-
다이아를 지탱하고 있는게 발이다)


약지에 낀 반지가 5부,
중지에 낀게 블레싱듀 3부 다이아이다.


구매 시 마지막까지 고민한건 바로
다이아 사이즈…
(3부와 5부 사이즈가
생각보다 차이가 크지 않은 느낌이었기 때문)



고민고민 또 고민하다가
결국 5부 다이아로 결정💎🤍


다이아는 무조건 클수록 좋고
나이들어서까지 끼려면 최소 5부는 되어야할 것 같았다.
딱 결정하고 난 순간부터 너무나 행복했다
고마와 남치니… 아니 이제는 남편!


반지는 주문 후 수령하기까지 약 1달이 소요되었다.
반지가 출고 준비가 되면 별도 문자 연락이 왔고
한 달 후 기다리던 다이아 반지를 수령했다


다시 방문한 골든듀 청담본점


골든듀 시그니처 연보라색 케이스에 담긴 나의 블레싱듀
최종 수령 전 반지 상태 확인하기


이상 없는 것을 확인하고 나왔다



매장 앞에서 기념으로 한 컷ㅎㅎㅎㅎ



블링블링 너무나 마음에 드는 5부 다이아링💍


결혼식 당일에 나의 손을 빛내주었던…🤍


다이아 반지 없이 웨딩밴드를 꼈다면 했다면
다소 허전했을텐데
블레싱듀 덕에 나의 손이 더욱 더
반짝반짝 거리는 느낌이었다 헤헤

웨딩밴드가 로즈골드 컬러라 다이아와 같이 끼기엔 컬러가 어울리지 않아 아쉽다. 다이아를 먼저 맞추었다면 컬러 맞춰서 커플링도 맞췄을텐데ㅎㅎㅎ



여하튼 다이아 사이즈를 3부가 아닌 5부로 한건
이제와 돌이켜보니 백번 생각해도 잘 한 일이다.
너무나 이쁘고 영롱한 나 반지

수입 브랜드가 너무 고가라서 고민되는 분들에게는 깔끔하면사도 블링한 매력의 골든듀 왕추천이다🤩



BYE BYE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