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한 페이지/일상

강남구청역) 강남구 보건소 코로나 선별 진료소 운영시간

by YUUNG 2020. 11. 22.


코로나 19 확진자 점점 줄어드는 듯 하더니ㅠㅠ 다시 확진자가 많이 늘고 있는 요즘이다. 그러던 중 퇴근하고 집 돌아왔는데, 현관문에 아파트 우리 동에서 확진자가 나왔다는 안내문이 붙어 있었다 두둥 무서워
검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강남구 보건소에서
검사를 받아보라는 내용과 함께.

걱정되어서 주말에 바로 강남구 보건소를 찾았다. 보건소는 평일에만 운영되지만, 나처럼 검사 받아보도록
안내 받은 사람들은 주말에도 방문하여
검사를 받을 수 있다.

검사 받으러 갈 때에는 대중교통이 아닌 자가용으로 오도록 안내가 되고 있다. 대중교통으로 오면 만약 확진자라면 바이러스가 퍼질 수 있기 때문에..!
부모님과 함께 강남구청 근처의 선별 진료소 방문했다.


뉴스에서만 보던 진료소에 내가 검사받으러 오니 느낌이 이상했다. 긴장하며 대기하다가, 안내해주시는 대로 따라서 검사를 받았다. 검사료는 무료.
주말에도 바이러스 확산을 위해 일하시는 분들 정말 고생이 너무너무 많으시고 감사합니다ㅠㅠ


강남구 보건소 운영 시간


주중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한다.


검사 받은 후에는 자중하고 집에서 방콕하고 지냈다. 검사 결과는 바로 다음 날(검사 후 48시간 이내)
문자로 안내해준다.


 

 


오전에 강남구 보건소에서 받은 문자. 음성이다. 야호 너무 다행. 무증상이고 확진자와 직접적으로 컨택한건 아니었어서 음성일거라 생각은 했지만 막상 검사 받고 기다리니 긴장했었는데.. 다행이다.
마스크 더더욱 더더욱 철저히 쓰고 다니고 개인 위생 신경써야지. 바이러스야 부디 제발 사라져줘ㅠㅠ

모두 개인 위생 신경쓰며 이 어러운 시기를 극복해냅시다!! 화이팅 우리나라!!
수고하시는 모든 분들 정말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BYE BYE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