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한 페이지/일상

반포한강공원 피크닉~ 돗자리 대여하기

by YUUNG 2020. 7. 5.


#반포한강공원 #한강피트닉 #반포한강공원돗자리대여 #힐링텐트


날씨가 제법 더운 요즘
그래도 장마철 앞두고 선선한 저녁도 제법 있다
날이 찐득하지 않고 나름 선선한 바람이 불던 어제,
대학교 동기들과 나들이 차 다녀온 반포한강공원

한강 근처에 요즘 돗자리나 테이블 대여가 굉장히 잘 되어 있다고 해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보았다.

우리가 이용한 업체는 고속터미널역 8-1 출구 바로 앞에 있는 반포쇼핑타운3동 상가
지하에 있는 #힐링텐트


힐링텐트 반포점 메뉴구성 중
제일 상단에 있는 피크닉 패키지로
매트와 돗자리, 테이블에 감성 조명과 담요 그리고 스피커 까지 함께 구성된 세트를 빌렸다
패크닉 대비 완벽 패키지인듯

평일 기준 1만원, 주말엔 1만5천원으로 대여 시간은 4시간이다. 제 시간에 대여하지 못하면 30분 단위로 2,500원씩 비용 발생.


돗자리는 4명이 딱 앉기 좋은 사이즈였고
테이블도 크기가 큰 테이블 수량이 남아있어 운좋게 겟 할 수 있었다.




각종 과자 클리어 후 본격 저녁 식사로 치킨 2마리와 맥주를 먹었다. 감성 조명과 스피커로 완벽한 한강 나들이 분위기 완성ㅎㅎㅎ



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 만땅 보냈던 이번 주말. 한강은 자주 가도 질리지가 않고 너무 좋다.
해가 쨍쨍한 낮 시간 피하여 오후 5시부터는 여름이라도 한강가서 맥주 마시며 놀기에 좋은 날씨인듯! 다만 모기가 많으니 모기약 챙겨가는게 좋다ㅎㅎㅎ 이날 모기 3방 물림 흑ㅎㅎㅎ


여유로운 주말 일기 끄읕

BYE BYE

반응형

댓글